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원대 쓰레기논란 총학생회장 입장.jpg (+공식입장문 수정)
    웃긴 녀석들 2019. 3. 7. 17:35


    진짜 총학생회장 카톡인지는 나도 퍼온거라 모름

     

     

     

    +) 공식입장문이라고 해서 가져옴




    베스트 댓글 모음


     쓰레기 버리는데 도로공사에 협조요청을 해?

     : ㄴ 고속도로니까... 휴게소는 도로공사가 관리하고있음 그래서 휴게소 매점들 매출수수료도 도로공사에 내야됨

     : ㄴ 고속도로 휴게소는 도공 관할이 많음

     궁금하면 해당 휴게소 관리실에 전화하면 진실 파악가능 한거아님?

     협조를 했다고 하더라도 분리수거는 잘 해놓고 가야하는 거 아니냐? 저건 쓰레기투기자너

     더 쓰레기같은 지잡대네. 그래서 무단투기냐곸ㅋㅋㅋ 쓰레기처리비용내고 버린거냐고? 

    이해가 안 가네. 학교에 가져가서 버리면 되잖어? 아니면 거기서 버리던가? 휴게소에서 모임한거임?

     음식물/플라스틱/비닐/캔/종이 구분없이 투척하는걸 승인했다구?ㅋㅋㅋㅋㅋ

     학생회장 본인이 대답하고 본인이 캡쳐를 해..?

     : ㄴ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넼ㅋㅋㅋ

     : ㄴ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

     협조요청을 했으면 백퍼 공문보내라고 했을텐데?

     아니 분리수거를 해야하는건 당연한거 아니냐

    보나마나 짬도 그대로 있고 플라스틱 봉지 종이 캔 다 뒤섞여서 노는거 같더만 그거 다 누가 치우겠어

     카톡이 진짜인지 가짜인지는 모르겠는데

     

    기본적으로 쓰레기는 기본적으로 분류해서 버려야되는걸 모르나..

     

    협조도 도로공사에서 몇몇 휴개소에 학생 단체가 방문하니 쓰레기양이 많아질수 있으니 관리바랍니다. 정도였겠지

     

    분류안된 음식물 쓰레기 투척에 가깝게 버리고 간걸 협조로 퉁친다? ㅋㅋ

     제일 확실한 교육이 뭐겠어?

    다시 가서 분리수거를 하는 거겠지




    댓글

Designed by black7375.